아디다스져지흰색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인천법무사 조회 3회 작성일 2021-01-20 07:12:13 댓글 0

본문

하 드디어 인생 바지 찾았습니다.. 블랙업 플리마켓 하울 + 아디다스 세일 쇼핑

#블랙업 #플리마켓 #아디다스

*이 영상은 협찬/광고 해당사항이 없습니다.

안녕하세요 여러분! 미니입니다 :)
오늘은 4월에 쇼핑하고 , 늦게 언박싱해서, 드디어 갖고온..!
물욕 터진 쇼핑 하울 영상입니다
블랙업에서 온라인 플리마켓을 했었고,
아디다스에서도 세일을 크게 했었어요!
그래서 참지 못하고 또 취향을 담아봤습니다 희희
드디어 블랙업 바지 맛집 짜릿함도 느껴보고
명불허전 아디다스 쇼핑도 성공적으로 했습니다!
영상 같이 볼까요 :)



미니
#instagram - https://www.instagram.com/minni__world/
#Facebook - https://www.facebook.com/tmdals9106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#Business: minniworld@sandboxnetwork.net

어쩌다보니 아디다스덕후의 아디다스하울!/아디다스는 운동복만이 아니다!/아디다스 10종코디!/아디다스 최애브랜드/#addidas

안녕하세요! 아르미예요!
이번 영상은 미니언소개를 이어 아디다스 옷 소개!
제가 어쩌다보니???ㅎㅎㅎ 옷을 보니까 아디다스 옷이 많더라고요
저도 모르게 아디다스를 향해 돈을 쓰고 있었나봐요ㅋㅋㅋ
그래서 기획하게 된 아디다스 옷 소개!!!
여러가지 코디법도 있으니 참고 하시면서 입어요!!
영상이 재밌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잊지마시고
인스타도 놀러오세요!
인스타: rummitub

웹툰 속 77가지 실제 패션 아이템 (연애혁명)

웹툰 속 77가지 실제 패션 아이템 (연애혁명) 편 입니다

채널 이전으로 인하여 재 업로드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!

#연애혁명 #슈프림 #LoveRevolution

... 

#아디다스져지흰색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78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leantra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